[관구소식] 입회식 작성자 비서실 작성일26-03-17 조회조회 759 본문 3월 16일(월) 저녁 기도 중에 하느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본회에 입회한 마리아 자매의 입회 예절이 거행되었습니다.지원기를 시작하는 자매가마음의 선교사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 Prev page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