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2026 찬미받으소서 주간 행동1] 줍깅 - 가덕도 작성자 관리자 조회조회 115 본문 2026년 찬미받으소서 주간(5월 16일~24일)에 우리 수도회 JPIC는 신공항 건설 용지로 예정된 가덕도로 줍깅을 다녀왔습니다.우리의 편리만을 생각하기보다 교황 프란치스코께서 회칙 『찬미받으소서』에서 하신 말씀을 염두에 두는 개발 사업이 되기를 기도합니다."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138항) 목록으로 Prev page Next page